총장 인사말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주는 대학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우리 대학은 줄기세포, 인간유전체 및 불임생식 연구 분야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보건의료 및 생명과학 특성화 대학입니다.

이는 건학 20년이라는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파격적인 장학제도와 최적의 교육시설을 바탕으로 뛰어난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유치하고 최고의 교수진과 선진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인재들을 육성해 왔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

또한 우리 대학은 기초학문을 연구하고 원천기술을 개발하는 ‘연구소’, 이를 임상에 적용할 ‘병원’, 산업화를 담당할 ‘기업’의 3가지 핵심 연계기관을 보유한 특징을 가진 보기 드문 대학입니다.

향후 기초의학 원천기술의 지속적인 개발과 임상 적용 및 산업화에 앞장서는 글로벌 연구중심대학으로 발전하고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주는 대학”이 되기 위해 새로운 도약과 비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2013년부터 시대의 흐름에 맞춰 융합과학대학을 신설하고 데이터경영학과, 의료홍보미디어학과, 스포츠의학과, 미술치료.상담심리학과 등으로 전공분야를 확장하여 다양한 분야의 우수 인재를 육성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 굴지의 종합대학들과 국제교류를 활성화하는 한편, 모든 재학생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공부하면서 가족같이 행복한 학창생활이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힘찬 도약을 준비하는 우리 차 의과학대학교에서, 여러분 자신이 인류에게 희망의 등불이 되는 꿈을 실현하시기를 희망하면서 여러분을 적극 초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