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자주찾는 메뉴

대학‧대학원

 

일반대학원

차 의과학대학교 대학원은 기독교적 이웃사랑의 정신을 바탕으로 참된 지성과 창의적 전문인을 육성하여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주는 건학 정신을 바탕으로 2001년에 설립되어 의학과, 약학과, 간호학과, 생명과학과, 고령친화산업학과, 전략경영학과, 바이오융합과학과를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

보건산업대학원

보건산업대학원은 보건의료분야의 전문 이론과 실무를 교육/연구함으로써 지도자적 인격과 독창적 능력을 갖춘 전문 보건복지 의료인을 양성하여 사회발전에 기여함을 목표로 전통적인 의학적 접근방법뿐 아니라 자연과학적, 사회과학적인 접근방법까지 포괄하여 효율적인 방법을 연구, 개발하고 이를 실천에 옮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통합의학대학원

우리 통합의학대학원에서는 개설된 4개 전공(통합의학, 식품의학, 자세체형교정, 메디컬필라테스)의 전공 별 특성을 살린 교육과 상호 연계 교육을 통하여 다양한 질병을 관리할 수 있는 통합의학 헬스케어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미술치료대학원

차 의과학대학교 미술치료대학원은 임상현장에 필요한 미술치료 이론과 적용기법, 심리학, 의학을 중심으로 통합의학 안에서 교육을 진행하며 임상미술치료 전문가 양성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과 국내외 대학교 및 최고의 임상실습기관과 연계해 활발한 국제교류를 하고 있습니다.

임상약학대학원

차 의과학대학교 임상약학대학원 (Graduate School of Clinical Pharmacy)은 현직에 종사하는 자가 직장과 병행하여 공부할 수 있도록 야간에 수업이 진행되는 5학기 석사학위과정입니다. 급변하는 보건의료 및 제약산업 환경에서 합리적인 약물요법을 보장하고 증진하는데 필요한 임상약학과 사회약학적 지식을 함양하고 연구 및 실무 능력을 배가하여 건전한 약료체계의 유지 발전에 공헌할 수 있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자 합니다.

경영대학원

저희 경영대학원은 비즈니스 세계의 최신정보와 더불어 현장의 살아있는 노하우를 최고의 강사진을 통해 제공하여 제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갈 글로벌 리더를 양성합니다. 집중수업을 통해 단기간에 기초/심화/응용과목을 이수한 후, 석사논문을 작성하는 대신 경영현장의 문제를 파악하고 실질적인 개선방안이나 전략을 수립하는 차 의과학대학교 경영대학원만의 강점을 확인하세요

스포츠의학대학원

차 의과학대학교 스포츠의학대학원에서는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경쟁력있는 스포츠의학전문가들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2017학년부터 스포츠의학석사과정을 시작했습니다. 스포츠석사학위는 이미 선진국에서는 스포츠부상과 퍼포먼스향상을 위해서 필수적으로 적용하고 있는 선수트레이닝(Athletic Training)과 일반인들의 대사성질환과 근골격계 질환 등 다양한 질환들의 치료와 관리에 효과적으로 적용될 수 있는 임상운동(Medical Exercises)전공으로 나누어 국제적으로 경쟁력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했습니다.

임상상담심리대학원

차 의과학대학교 임상상담심리대학원은 정신 병리와 심리평가 및 심리치료를 중점적으로 다루는 임상심리학,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하게 되는 다양한 적응 문제와 일반적인 정서 문제를 주로 다루는 상담심리학을 하나의 통합과정으로 다룹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임상상담심리대학원만의 강점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