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대학] 2012학년도 1학기 학사 안내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6-15 10:39
조회
4714
2012학년도 1학기 학사 안내문
1. 방학기간 : 2012. 06. 22(금) - 2012. 09. 02(일)
2. 개 강 일 : 2012. 09. 03(월)
3. 성적열람기간 : 2012. 07. 11(수) - 07. 13(금)
성적열람시 강의평가와 교육만족도 설문을 해야 열람이 가능합니다.
이 두 조사를 성의껏 해주기 바랍니다. 2013학년도 교과과정 및 교육 프로그램에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예정입니다.
4. 성적이의신청 기간 : 2012. 07. 16(월) - 07. 17(화)
기간내 신청하지 않으면 변경 불가함. 성적 합산이 잘못된 경우에만 정정 가능합니다.
담당교수의 이메일 주소는 학사시스템→성적조회에서 담당교수명을 클릭. 성적정정은 채점이
잘못된 경우만 시험지 등의 자료를 증거를 대조하여 정정이 되며, 단순히 학점을 올리기 위해서
교수님께 메일을 보내도 학교에서 불허하니 학생들은 참고하기 바랍니다.
5. 성적표 발송 : 8월초 예정
성적표 및 장학금 증서 발송, 등록금 및 기숙사 납입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으니
학사시스템 (http://ecus.cha.ac.kr)에서 출력하여 은행에 납부하기 바랍니다.
6. 등록 및 수강신청 기간
◆ 등 록 기 간 : 2012. 08. 06(월) - 08. 17(금) - 은행 마감시간 까지
◆ 수강신청 변경기간 : 2012. 09. 10(월) - 09. 12(수) - 24:00까지
◆ 수강신청 확정기간 : 2012. 09. 13(목) - 09. 14(금) - 24:00까지
수강신청 변경 및 확정은 학사시스템(http://ecus.cha.ac.kr)에서 합니다.
7. 휴학, 복학 기간 : 2012. 07. 02(월) - 07. 31(화)(군휴학은 제외)
8. 2012년 2학기 등록금 납입 안내
학사시스템(http://ecus.cha.ac.kr) 공지사항에 게재, 경리과(☎031-725-8227) 문의
9. 정부보증 학자금대출 및 국가장학금 안내 - 수시로 각 홈페이지에서 학생이 확인바람.
◆ 정부보증 학자금 대출 : ‘한국장학재단’ ‘http://scholar.kosaf.go.kr’
◆ 국가장학금Ⅰ,Ⅱ유형(Ⅰ:소득분위 3분위 이하, Ⅱ:소득분위 7분위 이하) 신청
- 신청기간 : 2012.6.4(월) ~ 2012.6.29(금) 일요일, 공휴일 24시간 신청가능
- 서류제출기간(선택서류제출기간(해당자)포함) : 2012.6.4(월) ~ 2012.7.4(수) 17:00까지
- 신청 : ‘한국장학재단’ ‘http://scholar.kosaf.go.kr’
◆ 농촌출신대학생 학자금 융자신청 ‘한국장학재단’ ‘http://scholar.kosaf.go.kr’
문의전화 : 분당 교학처 담당자 안주미 ☎031-725-8200
(서류제출기간에 제출서류가 있을 경우 분당 교학처로 등기로 제출해야함, 간혹 우편물 분실이 있을 수 있으니 꼭 등기로 발송하기 바랍니다.)
10. 야탑 기숙사로 택배 보내는 학생은 선불로 보내기 바랍니다.(착불시 포천으로 반송됨)
보낼 수 있는 기간을 사감 선생님께 확인한 후 분당으로 보내기 바랍니다.
※ 이밖에 학교에서 방학 중 공지사항은 홈페이지 및 학사시스템을 통해 게재할 예정이니 학생들은 홈페이지 커뮤니티→소통채널→학과별소식을 주지하기 바랍니다.
교학처
1. 방학기간 : 2012. 06. 22(금) - 2012. 09. 02(일)
2. 개 강 일 : 2012. 09. 03(월)
3. 성적열람기간 : 2012. 07. 11(수) - 07. 13(금)
성적열람시 강의평가와 교육만족도 설문을 해야 열람이 가능합니다.
이 두 조사를 성의껏 해주기 바랍니다. 2013학년도 교과과정 및 교육 프로그램에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예정입니다.
4. 성적이의신청 기간 : 2012. 07. 16(월) - 07. 17(화)
기간내 신청하지 않으면 변경 불가함. 성적 합산이 잘못된 경우에만 정정 가능합니다.
담당교수의 이메일 주소는 학사시스템→성적조회에서 담당교수명을 클릭. 성적정정은 채점이
잘못된 경우만 시험지 등의 자료를 증거를 대조하여 정정이 되며, 단순히 학점을 올리기 위해서
교수님께 메일을 보내도 학교에서 불허하니 학생들은 참고하기 바랍니다.
5. 성적표 발송 : 8월초 예정
성적표 및 장학금 증서 발송, 등록금 및 기숙사 납입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으니
학사시스템 (http://ecus.cha.ac.kr)에서 출력하여 은행에 납부하기 바랍니다.
6. 등록 및 수강신청 기간
◆ 등 록 기 간 : 2012. 08. 06(월) - 08. 17(금) - 은행 마감시간 까지
◆ 수강신청 변경기간 : 2012. 09. 10(월) - 09. 12(수) - 24:00까지
◆ 수강신청 확정기간 : 2012. 09. 13(목) - 09. 14(금) - 24:00까지
수강신청 변경 및 확정은 학사시스템(http://ecus.cha.ac.kr)에서 합니다.
7. 휴학, 복학 기간 : 2012. 07. 02(월) - 07. 31(화)(군휴학은 제외)
8. 2012년 2학기 등록금 납입 안내
학사시스템(http://ecus.cha.ac.kr) 공지사항에 게재, 경리과(☎031-725-8227) 문의
9. 정부보증 학자금대출 및 국가장학금 안내 - 수시로 각 홈페이지에서 학생이 확인바람.
◆ 정부보증 학자금 대출 : ‘한국장학재단’ ‘http://scholar.kosaf.go.kr’
◆ 국가장학금Ⅰ,Ⅱ유형(Ⅰ:소득분위 3분위 이하, Ⅱ:소득분위 7분위 이하) 신청
- 신청기간 : 2012.6.4(월) ~ 2012.6.29(금) 일요일, 공휴일 24시간 신청가능
- 서류제출기간(선택서류제출기간(해당자)포함) : 2012.6.4(월) ~ 2012.7.4(수) 17:00까지
- 신청 : ‘한국장학재단’ ‘http://scholar.kosaf.go.kr’
◆ 농촌출신대학생 학자금 융자신청 ‘한국장학재단’ ‘http://scholar.kosaf.go.kr’
문의전화 : 분당 교학처 담당자 안주미 ☎031-725-8200
(서류제출기간에 제출서류가 있을 경우 분당 교학처로 등기로 제출해야함, 간혹 우편물 분실이 있을 수 있으니 꼭 등기로 발송하기 바랍니다.)
10. 야탑 기숙사로 택배 보내는 학생은 선불로 보내기 바랍니다.(착불시 포천으로 반송됨)
보낼 수 있는 기간을 사감 선생님께 확인한 후 분당으로 보내기 바랍니다.
※ 이밖에 학교에서 방학 중 공지사항은 홈페이지 및 학사시스템을 통해 게재할 예정이니 학생들은 홈페이지 커뮤니티→소통채널→학과별소식을 주지하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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