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대학] 2012학년도 1학기 학사 안내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6-15 10:39
조회
4762
2012학년도 1학기 학사 안내문
1. 방학기간 : 2012. 06. 22(금) - 2012. 09. 02(일)
2. 개 강 일 : 2012. 09. 03(월)
3. 성적열람기간 : 2012. 07. 11(수) - 07. 13(금)
성적열람시 강의평가와 교육만족도 설문을 해야 열람이 가능합니다.
이 두 조사를 성의껏 해주기 바랍니다. 2013학년도 교과과정 및 교육 프로그램에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예정입니다.
4. 성적이의신청 기간 : 2012. 07. 16(월) - 07. 17(화)
기간내 신청하지 않으면 변경 불가함. 성적 합산이 잘못된 경우에만 정정 가능합니다.
담당교수의 이메일 주소는 학사시스템→성적조회에서 담당교수명을 클릭. 성적정정은 채점이
잘못된 경우만 시험지 등의 자료를 증거를 대조하여 정정이 되며, 단순히 학점을 올리기 위해서
교수님께 메일을 보내도 학교에서 불허하니 학생들은 참고하기 바랍니다.
5. 성적표 발송 : 8월초 예정
성적표 및 장학금 증서 발송, 등록금 및 기숙사 납입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으니
학사시스템 (http://ecus.cha.ac.kr)에서 출력하여 은행에 납부하기 바랍니다.
6. 등록 및 수강신청 기간
◆ 등 록 기 간 : 2012. 08. 06(월) - 08. 17(금) - 은행 마감시간 까지
◆ 수강신청 변경기간 : 2012. 09. 10(월) - 09. 12(수) - 24:00까지
◆ 수강신청 확정기간 : 2012. 09. 13(목) - 09. 14(금) - 24:00까지
수강신청 변경 및 확정은 학사시스템(http://ecus.cha.ac.kr)에서 합니다.
7. 휴학, 복학 기간 : 2012. 07. 02(월) - 07. 31(화)(군휴학은 제외)
8. 2012년 2학기 등록금 납입 안내
학사시스템(http://ecus.cha.ac.kr) 공지사항에 게재, 경리과(☎031-725-8227) 문의
9. 정부보증 학자금대출 및 국가장학금 안내 - 수시로 각 홈페이지에서 학생이 확인바람.
◆ 정부보증 학자금 대출 : ‘한국장학재단’ ‘http://scholar.kosaf.go.kr’
◆ 국가장학금Ⅰ,Ⅱ유형(Ⅰ:소득분위 3분위 이하, Ⅱ:소득분위 7분위 이하) 신청
- 신청기간 : 2012.6.4(월) ~ 2012.6.29(금) 일요일, 공휴일 24시간 신청가능
- 서류제출기간(선택서류제출기간(해당자)포함) : 2012.6.4(월) ~ 2012.7.4(수) 17:00까지
- 신청 : ‘한국장학재단’ ‘http://scholar.kosaf.go.kr’
◆ 농촌출신대학생 학자금 융자신청 ‘한국장학재단’ ‘http://scholar.kosaf.go.kr’
문의전화 : 분당 교학처 담당자 안주미 ☎031-725-8200
(서류제출기간에 제출서류가 있을 경우 분당 교학처로 등기로 제출해야함, 간혹 우편물 분실이 있을 수 있으니 꼭 등기로 발송하기 바랍니다.)
10. 야탑 기숙사로 택배 보내는 학생은 선불로 보내기 바랍니다.(착불시 포천으로 반송됨)
보낼 수 있는 기간을 사감 선생님께 확인한 후 분당으로 보내기 바랍니다.
※ 이밖에 학교에서 방학 중 공지사항은 홈페이지 및 학사시스템을 통해 게재할 예정이니 학생들은 홈페이지 커뮤니티→소통채널→학과별소식을 주지하기 바랍니다.
교학처
1. 방학기간 : 2012. 06. 22(금) - 2012. 09. 02(일)
2. 개 강 일 : 2012. 09. 03(월)
3. 성적열람기간 : 2012. 07. 11(수) - 07. 13(금)
성적열람시 강의평가와 교육만족도 설문을 해야 열람이 가능합니다.
이 두 조사를 성의껏 해주기 바랍니다. 2013학년도 교과과정 및 교육 프로그램에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예정입니다.
4. 성적이의신청 기간 : 2012. 07. 16(월) - 07. 17(화)
기간내 신청하지 않으면 변경 불가함. 성적 합산이 잘못된 경우에만 정정 가능합니다.
담당교수의 이메일 주소는 학사시스템→성적조회에서 담당교수명을 클릭. 성적정정은 채점이
잘못된 경우만 시험지 등의 자료를 증거를 대조하여 정정이 되며, 단순히 학점을 올리기 위해서
교수님께 메일을 보내도 학교에서 불허하니 학생들은 참고하기 바랍니다.
5. 성적표 발송 : 8월초 예정
성적표 및 장학금 증서 발송, 등록금 및 기숙사 납입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으니
학사시스템 (http://ecus.cha.ac.kr)에서 출력하여 은행에 납부하기 바랍니다.
6. 등록 및 수강신청 기간
◆ 등 록 기 간 : 2012. 08. 06(월) - 08. 17(금) - 은행 마감시간 까지
◆ 수강신청 변경기간 : 2012. 09. 10(월) - 09. 12(수) - 24:00까지
◆ 수강신청 확정기간 : 2012. 09. 13(목) - 09. 14(금) - 24:00까지
수강신청 변경 및 확정은 학사시스템(http://ecus.cha.ac.kr)에서 합니다.
7. 휴학, 복학 기간 : 2012. 07. 02(월) - 07. 31(화)(군휴학은 제외)
8. 2012년 2학기 등록금 납입 안내
학사시스템(http://ecus.cha.ac.kr) 공지사항에 게재, 경리과(☎031-725-8227) 문의
9. 정부보증 학자금대출 및 국가장학금 안내 - 수시로 각 홈페이지에서 학생이 확인바람.
◆ 정부보증 학자금 대출 : ‘한국장학재단’ ‘http://scholar.kosaf.go.kr’
◆ 국가장학금Ⅰ,Ⅱ유형(Ⅰ:소득분위 3분위 이하, Ⅱ:소득분위 7분위 이하) 신청
- 신청기간 : 2012.6.4(월) ~ 2012.6.29(금) 일요일, 공휴일 24시간 신청가능
- 서류제출기간(선택서류제출기간(해당자)포함) : 2012.6.4(월) ~ 2012.7.4(수) 17:00까지
- 신청 : ‘한국장학재단’ ‘http://scholar.kosaf.go.kr’
◆ 농촌출신대학생 학자금 융자신청 ‘한국장학재단’ ‘http://scholar.kosaf.go.kr’
문의전화 : 분당 교학처 담당자 안주미 ☎031-725-8200
(서류제출기간에 제출서류가 있을 경우 분당 교학처로 등기로 제출해야함, 간혹 우편물 분실이 있을 수 있으니 꼭 등기로 발송하기 바랍니다.)
10. 야탑 기숙사로 택배 보내는 학생은 선불로 보내기 바랍니다.(착불시 포천으로 반송됨)
보낼 수 있는 기간을 사감 선생님께 확인한 후 분당으로 보내기 바랍니다.
※ 이밖에 학교에서 방학 중 공지사항은 홈페이지 및 학사시스템을 통해 게재할 예정이니 학생들은 홈페이지 커뮤니티→소통채널→학과별소식을 주지하기 바랍니다.
교학처
전체 791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공지사항 |
차 의과학대학교 2026-1학기 교원(겸임) 공개채용 공고
2025-11-10
|
운영자 | 2025-11-10 | 1174 |
| 공지사항 |
차 의과학대학교 2026-1학기 및 2026-2학기 교원(강사) 공개채용 공고
2025-11-10
|
운영자 | 2025-11-10 | 1206 |
| 공지사항 |
[현장실습지원센터] 2025년 동계계절학기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참여학생 모집(국립생물자연관_인천광역시 서구)
2025-11-07
|
관리자 | 2025-11-07 | 3902 |
| 공지사항 |
차 의과학대학교 글로벌교육원 한국어 강사 채용 공고
2025-11-06
|
관리자 | 2025-11-06 | 4128 |
| 공지사항 |
차의과학대학교 '입학홍보처' 직원 모집 공고
2025-10-23
|
운영자 | 2025-10-23 | 19255 |
| 공지사항 |
2026-1학기 차 의과학대학교 교원(임상) 공개채용 공고
2025-10-16
|
운영자 | 2025-10-16 | 26058 |
| 공지사항 |
[입찰공고] 차의과학대학교 스포츠의학과 실습 기자재 구매
2025-10-16
|
관리자 | 2025-10-16 | 26838 |
| 공지사항 |
차의과학대학교 RISE(라이즈)사업단 전담인력직원 채용 공고(~10.21.)
2025-10-15
|
관리자 | 2025-10-15 | 24388 |
| 공지사항 |
2025학년도 동계방학 현장실습학기제 참여기업 모집
2025-10-02
|
관리자 | 2025-10-02 | 32560 |
| 공지사항 |
2026학년도 1학기 / 2026학년도 2학기 차 의과학대학교 교원(전임) 공개채용 공고
2025-10-01
|
운영자 | 2025-10-01 | 29892 |
| 공지사항 |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
2025-03-07
|
관리자 | 2025-03-07 | 48061 |
| 공지사항 |
2025학년도 신(편)입생 가이드북 안내
2025-02-27
|
관리자 | 2025-02-27 | 32054 |
| 공지사항 |
[대학 연구처] 전자연구노트 사용 의무화 안내
2024-09-02
|
관리자 | 2024-09-02 | 56887 |
| 18 |
[전체대학_장학]정읍시민장학재단 2012년도 장학생 선발계획 알림
2012-07-05
|
관리자 | 2012-07-05 | 4424 |
| 17 |
[전체대학] 복수전공(다중전공, 부전공) 신청 안내
2012-07-03
|
관리자 | 2012-07-03 | 5452 |
| 16 |
대학생 장애인 인식개선 서포터즈 여름캠프 안내
2012-06-20
|
관리자 | 2012-06-20 | 4382 |
| 15 |
[전체대학] 2012학년도 1학기 학사 안내문
2012-06-15
|
관리자 | 2012-06-15 | 4762 |
| 14 |
[전체대학] 2012학년 2학기 수강편람 재공지 안내
2012-06-14
|
관리자 | 2012-06-14 | 4661 |
| 13 |
[전체대학] 기말고사 강의실 개방 안내 (대상: 3,4학년)
2012-06-11
|
관리자 | 2012-06-11 | 4431 |
| 12 |
[학자금 대출]2012년도 서울시 대학생 학자금대출 이자지원 신청연장 안내(4차)
2012-06-08
|
관리자 | 2012-06-08 | 4503 |
| 11 |
[사단법인] 내일은 희망 자원봉사자 모집
2012-06-02
|
관리자 | 2012-06-02 | 4309 |
| 10 |
[전체대학]2012년 하계 계절학기 신청안내
2012-06-01
|
관리자 | 2012-06-01 | 5051 |
| 9 |
[TOEIC Challenge Contest] TOEIC 점수 향상시키고 장학금도 받자 !
2012-05-30
|
관리자 | 2012-05-30 | 161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