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자주찾는 메뉴

대학‧대학원

 

차오름교양대학

차오름교양대학은 학문간 융합으로 대표되는 4차 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하고, 학령인구 감소와 고교 교육과정 변화 등의 급격한 외부 환경변화에 대응하기 위하여 학부제로의 전환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간호대학

차 의과학대학교 간호대학은 차 의과학대학교의 설립정신인 기독교적 이웃 사랑의 정신(Christianty)인간존중의 정신(Humanism), 연구와 탐구정신(Academia)을 근간으로 하여 국가와 사회 발전에 공헌하고 전문화.국제화 시대를 이끌어갈 지도력을 갖춘 간호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약학대학

국내 제일의 보건의료 및 생명과학 특성화 종합대학인 차 의과학대학교의 약학대학은 글로벌 시대의 리더십을 갖춘 약학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설립되었습니다.
4차산업혁명시대의 창의적이고 능동적인 리더십을 갖춘 약학인을 배출하는 약학대학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전통과 명성을 갖춘 세계 수준의 약학대학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미래융합대학

(23학번 이후)

미래융합대학은 바이오와 헬스, 의과학 분야의 다양한 전공으로 구성되어 미래 사회의 핵심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융합과학대학

(22학번 이전)

21세기가 요구하는 사회과학, 자연과학, 예술 분야를 아우르는 융합형 인재를 양성합니다.

건강과학대학

(22학번 이전)

건강과 의료의 과학화, 특성화 그리고 글로벌화를 중시하며, 장래에 새로운 지식과 비전을 제시합니다.

생명과학대학

(22학번 이전)

생명의 신비를 밝히고 살리며 이로부터 파급되는 생명산업은 21세기의 최고의 학문이며 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