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자주찾는 메뉴

대학생활

 

사회공헌센터 산하
CHAeum

안녕하세요! 차 의과학대학교 사회공헌센터 산하 봉사동아리 ‘채움CHAeum“입니다.
단순히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이 아니라 나눔을 통해 다른 사람들의 마음을 풍요롭게 채워준다는 의미를 가진 동아리입니다.
센터에서 주관하는 봉사활동은 물론 자체적으로 봉사활동 계획을 수립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시간을 채우고 자신의 이익을 목적으로 봉사활동을 하는 것이 아닌, 대가 없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울동행 산하
CHA의동행

안녕하세요 저희는 차 의과학대학교 봉사 동아리 ‘차의동행’입니다. 차의동행은 서울동행 소속으로 대학별 봉사자 동아리이며, 서울 소재 30여 개의 학교와 연합활동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자체 기획 봉사, 지역봉사, 유기견 봉사, 농활 봉사, 환경 정화 봉사, 김장 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울시에서 인증하는 봉사를 하고 싶으신 분!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경험을 쌓고 싶으신 분! 사람들과 같이 친해지며 봉사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저희 차의동행과 함께 보람찬 추억을 쌓고 싶다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적십자사 RCY
CRC

CRC는 Cha Red Cross의 약자로, 대한 적십자사 소속의 차의과학대학교 RCY동아리이며 교내 중앙 봉사 동아리입니다. RCY는 사랑과 봉사의 적십자정신을 배우고 실천하며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합니다. 적십자 캠페인, 사회공헌, 공모전 등 적십자에서 기획하는 활동과 더불어 CRC 자체 활동으로 유기견 봉사, 연탄 봉사, 거리 정화, 비대면 봉사를 기획하고 활동합니다. 교내 활동뿐만 아니라 타학교 RCY 단원들과의 활동을 통해 남을 이해하고 사랑하며, 자산과 친구, 가족, 이웃의 건강과 생명을 보호하기 위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