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자주찾는 메뉴

대학생활

 

차 의과학대학교 제 27대 총학생회 ‘차원 (CHA ONE)’

안녕하십니까? 차 의과학대학교 제 27대 총학생회 ‘차원 (CHA ONE)’입니다.
학우 여러분들께 이렇게나마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신입생 학우 여러분, 여러분들의 미래를 응원합니다!

차 의과학대학교에 입학하신 신입생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대학교에 와서 배우고 싶은 학문을 탐구하고, 멋진 동기들과 선배들을 만나 앞으로의 새로운 인생을 배우게 되며, 학생회나 동아리 등 다양한 조직에 속해 꿈을 마음껏 펼치게 될 것 입니다. 차 의과학대학교에서 차원이 높은 다양한 활동을 경험하면서 여러분들의 삶의 방향을 직접 설계해 나가는 즐거움과 새로움을 마주하시기 바랍니다.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추구하며 앞으로의 대학 생활에 있어 총학생회 차원이 여러분들의 힘찬 첫 걸음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정든 재학생 학우 여러분, 새로운 한 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몇 년간 코로나19로 인해 아쉬움이 컸을 학우분들께서 불편함과 번거로움을 감수해 주신 덕분에 2023년은 이전에 비해서 상황이 조금이나마 나아졌음을 알 수 있고, 이제는 부재와 제한으로 하여금 극복할 때입니다. 제 27대 총학생회 ‘차원’은 극복 과정에서 차 의과학대학교 학우분들께 더욱 힘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하고자 합니다. 또한 소통의 부재가 컸던 만큼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학우들의 목소리를 듣는 것을 가장 중요시하게 여기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을 귀담아듣고 고민하고 또 고민하겠습니다. 2023년,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바탕으로 차 의과학대학교의 변화에 앞장서겠습니다.

대학의 주인은 학생이고, 대학의 정책은 학생을 위한 것입니다.
대학의 수준은 학생에 의해 평가되는 것이고, 대학의 미래 역시 학생의 사회적 기여로 결정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대학과 직원, 교수의 존재가치는 바로 “학생”입니다.

“우리가 원하는(WANT) 차 의과학대학교를 우리가 하나(ONE) 되어 만들어가겠다.” 라는 슬로건처럼 CHA ONE은 언제나 학우들의 옆에서 차 의과학대학교 학생 사회의 발전과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차원이 높은 학교의 미래와 차원이 다른 학생의 복지를 위해 정직하게 행동함으로써 학생을 위해 힘쓰는 총학생회가 되겠습니다.

2023년은 신입생 무전공 입학이 시행되는 첫해인 만큼 신입생과 재학생 간의 교류, 재학생과 학교의 소통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차원은 갑작스러운 변화 속에서도 지혜롭게 위기를 극복하며, 학우 여러분들의 즐겁고 알찬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보여드릴 제 27대 총학생회 차원(CHA ONE)의 행보에 학우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차 의과학대학교 제 27대 총학생회 ‘차원’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