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794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공지사항 |
차 의과학대학교 2026-1학기 교원(겸임) 공개채용 공고(2차)
2025-12-01
|
운영자 | 2025-12-01 | 889 |
| 공지사항 |
차 의과학대학교 2026-1학기 및 2026-2학기 교원(강사) 공개채용 공고(2차)
2025-12-01
|
운영자 | 2025-12-01 | 1002 |
| 공지사항 |
[현장실습지원센터] 2025년 동계계절학기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참여학생 모집((주)쓰리디포커스))
2025-11-17
|
관리자 | 2025-11-17 | 2042 |
| 공지사항 |
[현장실습지원센터] 2025년 동계계절학기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참여학생 모집(국립생물자연관_인천광역시 서구)
2025-11-07
|
관리자 | 2025-11-07 | 6880 |
| 공지사항 |
차 의과학대학교CHA University 글로벌교육원 한국어 강사 채용 공고
2025-11-06
|
관리자 | 2025-11-06 | 6176 |
| 공지사항 |
차 의과학대학교CHA University '입학홍보처' 직원 모집 공고
2025-10-23
|
운영자 | 2025-10-23 | 21598 |
| 공지사항 |
2026-1학기 차 의과학대학교CHA University 교원(임상) 공개채용 공고
2025-10-16
|
운영자 | 2025-10-16 | 27746 |
| 공지사항 |
[입찰공고] 차의과학대학교 스포츠의학과 실습 기자재 구매
2025-10-16
|
관리자 | 2025-10-16 | 28379 |
| 공지사항 |
차의과학대학교 RISE(라이즈)사업단 전담인력직원 채용 공고(~10.21.)
2025-10-15
|
관리자 | 2025-10-15 | 26086 |
| 공지사항 |
2025학년도 동계방학 현장실습학기제 참여기업 모집
2025-10-02
|
관리자 | 2025-10-02 | 33883 |
| 공지사항 |
2026학년도 1학기 / 2026학년도 2학기 차 의과학대학교 교원(전임) 공개채용 공고
2025-10-01
|
운영자 | 2025-10-01 | 31715 |
| 공지사항 |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
2025-03-07
|
관리자 | 2025-03-07 | 49444 |
| 공지사항 |
2025학년도 신(편)입생 가이드북 안내
2025-02-27
|
관리자 | 2025-02-27 | 33383 |
| 공지사항 |
[대학 연구처] 전자연구노트 사용 의무화 안내
2024-09-02
|
관리자 | 2024-09-02 | 58229 |
| 500 |
대면수업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학생 행동 수칙 안내
2021-11-04
|
관리자 | 2021-11-04 | 21349 |
| 499 |
[교무처] 2021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지침(10월 25일 이후)
2021-10-15
|
관리자 | 2021-10-15 | 23202 |
| 498 |
2021학년도 2학기 대면수업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학생 행동 수칙 안내
2021-08-27
|
관리자 | 2021-08-27 | 24884 |
| 497 |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차 의과학대학교 대응 매뉴얼
2021-08-27
|
관리자 | 2021-08-27 | 34738 |
| 496 |
차 의과학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지침
2021-08-09
|
관리자 | 2021-08-09 | 10596 |
| 495 |
차 의과학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지침
2021-08-09
|
관리자 | 2021-08-09 | 23775 |
| 494 |
2021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2021-07-28
|
관리자 | 2021-07-28 | 13202 |
| 493 |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등록신청 안내
2021-06-30
|
관리자 | 2021-06-30 | 11978 |
| 492 |
6월의 총장 서신
2021-06-14
|
관리자 | 2021-06-14 | 6575 |
| 491 |
[교육부] 코로나19 관련 대학 생활 현황 및 정책 지원 수요 설문조사 안내
2021-06-01
|
관리자 | 2021-06-01 | 103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