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자주찾는 메뉴

대학생활

 

[전체대학]2012년 하계 계절학기 신청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6-01 16:53
조회
3847

2012년 하계 계절학기 신청 안내

 

절   차

일   정

내   용

비 고

계절학기

수강신청

2012.06.05(화) ~ 06.07(목)

학사프로그램(http://ecus.cha.ac.kr)에서

수강신청,

폐강과목 및

수강과목 공지

 

2012.06.08(금) 14:00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2012.06.11(월) ~ 06.13(수)

은행업무시간까지

인터넷뱅킹 가능 ( ~ 22:00)

우리은행

1005-401-720111

예금주 : 차의과학대학교

 

강의 기간

2012.06.25(월) ~ 07.16(월)

 

 

성적 확인

및 정정

2012.07.30(월) ~ 08.01(수)

학사프로그램(http://ecus.cha.ac.kr)에서

확인

 

 

최종 성적

열람

2012.08.06(월) ~ 08.08(수)

 

 

 

1. 수강대상 : 대학교 소속 학생, 단 군입대휴학자는 개강일 전까지 전역한 자에 한함.

2. 수강신청 : 학사프로그램(http://ecus.cha.ac.kr)에서 수강신청

                        재수강과목은 재수강신청에서 수강신청

3. 수강과목

 

구분

교과목

학점

담당교수

강의 기간 및 강의 시간

개설학과

전선

해부생리학

3

황태선/

윤호/

이동현

6월25일(월) ~ 7월 16일(월)

월-금 5-7교시 

강의실 216호

건강과학대학,

의생명대학

전기

기초간호과학

(해부생리 및 실습)

간호대학

 

4. 수강인원 : 교양과목 15명 이상, 전공과목 10명 이상 개설을 원칙으로 한다.

5. 수 강 료 : (학점당 수강료 X 학점수) 1학점 수강료 :100,000원

6. 신청학점 및 학점인정

- 신청학점 : 최대 6학점까지 수강신청

- 학점인정 :

① 계절학기에 이수한 과목은 졸업학점 및 평량평균에 반영된다.

② 졸업직전 계절학기에 이수한 학점은 당해년도 졸업사정에 반영된다. 단, 휴학자의 경우 계절학기 학점취득으로 졸업요건이 충족된다 할지라도 정규학기에 등록하여 1학점 이상을 이수하여야 졸업신청이 가능하다.

7. 등록취소

① 계절학기는 수강신청, 수강변경, 등록 등 계절학기 수강의 모든 절차를 완료한 이후에는 수강변경, 수강철회 및 등록취소를 허용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계절학기 등록 후에 다음 각 호의 사유발생으로 학업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에는 증빙서류 제출을 통하여 등록취소를 허용할 수 있다.

1. 기업체 인턴 또는 취업자

2. 군입대자

3. 수술, 입원 또는 그에 준하는 질병으로 5일 이상 결석이 불가피한 자

② 등록을 취소하고자 하는 자는 등록금 납부영수증, 관련증빙(인턴은 인턴증명서, 취업은 재직증명서, 군입대는 입대영장, 질병은 진단서 및 의사소견서)을 첨부한 취소요청서를 교학처에 제출하여야 한다.

③ ①항의 단서조항에 따른 등록금의 반환은 다음과 같다.

1. 개강전일까지 취소 : 등록금 전액

2. 개강후 1/3 경과 전 취소 : 등록금의 2/3

3. 개강후 2/3 경과 전 취소 : 등록금의 1/2

8. 기타 유의사항

- 계절학기 수업 중복 신청시 모두 무효 처리 됨.

- 휴학생은 교학처(팀)로 문의 바람.

- 사회봉사 Ⅰ,Ⅱ,Ⅲ는 봉사활동 확인서, 봉사활동 학점인정서를

6월 29일(금)까지 우편으로 해당 교학처(팀)에 제출.

1, 2학년 : 경기도 포천시 해룡로 120번지 차의과학대학교 교학팀

3, 4학년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222번지 차의과학대학교 교학처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교학처(팀)

(3, 4학년 031-725-8243, 8242, 1, 2학년 031-850-9411, 9410)로 문의 바람.

교 학 처

 

전체 753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사항
[교무처] 2025년 8월말 퇴직교원 정부포상 추천대상자 공개검증
2025-04-14
운영자 2025-04-14 3417
공지사항
2025학년도 하계방학 현장실습학기제 참여기업 모집
2025-03-13
관리자 2025-03-13 29712
공지사항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
2025-03-07
관리자 2025-03-07 31666
공지사항
2025학년도 신(편)입생 가이드북 안내
2025-02-27
관리자 2025-02-27 15460
공지사항
[대학 연구처] 전자연구노트 사용 의무화 안내
2024-09-02
관리자 2024-09-02 40544
118
[취업_전체대학] 청년 취업성공 프로젝트 ‘대학생 취업클리닉’ 신청안내
2013-07-11
관리자 2013-07-11 3955
117
[취업_전체대학] 2013 소셜벤처 경연대회 참가자 모집안내
2013-07-11
관리자 2013-07-11 3652
116
[장학_전체대학] 2013년도 정읍시민장학재단 장학생 선발 공고
2013-07-11
관리자 2013-07-11 3297
115
[장학_전체대학] 2013년 2학기 학자금대출 안내
2013-07-11
관리자 2013-07-11 3477
114
[장학_전체대학]대학생 금융지원 안내
2013-07-11
관리자 2013-07-11 2432
113
[장학_전체대학] 2013년 2학기 농어촌출신 대학생 학자금지원(융자) 신청안내
2013-07-09
관리자 2013-07-09 3104
112
[대학] 성적열람기간 연기
2013-07-09
관리자 2013-07-09 3621
111
패스권 구입 현황 공지
2013-07-08
관리자 2013-07-08 2604
110
2학기 수업시간 변경
2013-06-28
관리자 2013-06-28 3232
109
2013년도 하계 대학생을 위한 외교부 워크숍 안내
2013-06-25
관리자 2013-06-25 2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