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775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공지사항 |
[총학생회 입장문]7월 19일 언론에 보도된 내용과 관련하여
2025-07-21
|
관리자 | 2025-07-21 | 12606 |
공지사항 |
차의과학대학교 RISE(라이즈)사업단 전담인력직원 채용 공고
2025-07-16
|
관리자 | 2025-07-16 | 17607 |
공지사항 |
2025-2학기 차 의과학대학교 RISE사업단 산학협력교원(비전임_초빙교원) 공개채용 공고
2025-07-11
|
운영자 | 2025-07-11 | 21645 |
공지사항 |
차의과학대학교 RISE(라이즈)사업단 전담인력직원 채용 공고
2025-06-25
|
관리자 | 2025-06-25 | 25032 |
공지사항 |
2025-2학기 차의과학대학교 교원 공개채용 공고(임상)
2025-06-16
|
운영자 | 2025-06-16 | 22970 |
공지사항 |
차의과학대학교 정규직 신규채용 공고
2025-06-10
|
운영자 | 2025-06-10 | 19450 |
공지사항 |
2025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학기제 참여기업 모집
2025-06-02
|
관리자 | 2025-06-02 | 23883 |
공지사항 |
2025 Fall Semester CHA University Full-time Faculty Opening
2025-05-28
|
운영자 | 2025-05-28 | 28877 |
공지사항 |
2025학년도 2학기/2026학년도 1학기 차 의과학대학교 교원(전임) 공개채용 공고
2025-05-28
|
운영자 | 2025-05-28 | 26977 |
공지사항 |
2025학년도 2학기 차 의과학대학교 교원(비전임_초빙교원) 공개채용 공고
2025-05-28
|
운영자 | 2025-05-28 | 21401 |
공지사항 |
차 의과학대학교 '글로벌교육원' 직원 모집 공고
2025-05-22
|
운영자 | 2025-05-22 | 14211 |
공지사항 |
[입찰공고] 차의과학대학교 교육연구시설(의학관) 증축공사 소규모재해영향평가 용역 업체 선정
2025-05-12
|
관리자 | 2025-05-12 | 19008 |
공지사항 |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
2025-03-07
|
관리자 | 2025-03-07 | 39663 |
공지사항 |
2025학년도 신(편)입생 가이드북 안내
2025-02-27
|
관리자 | 2025-02-27 | 23674 |
공지사항 |
[대학 연구처] 전자연구노트 사용 의무화 안내
2024-09-02
|
관리자 | 2024-09-02 | 48538 |
460 |
2020학년도 1학기 통학버스 운행 없음 및 환불 안내
2020-05-13
|
관리자 | 2020-05-13 | 7140 |
459 |
2020학년도 1학기 학사운영지침 (5월 18일 이후 제한적 대면 수업)
2020-05-11
|
관리자 | 2020-05-11 | 11809 |
458 |
제한적 대면수업을 위한 학생 생활 수칙
2020-05-11
|
관리자 | 2020-05-11 | 8142 |
457 |
학생지원처에서 알려드립니다
2020-05-06
|
관리자 | 2020-05-06 | 7054 |
456 |
차 의과학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학사운영 지침(5월 18일 대면 수업 전환 관련)
2020-05-06
|
관리자 | 2020-05-06 | 8601 |
455 |
2020학년도 1학기(5월 4일 이후) 학사운영 지침 - 수정
2020-04-27
|
관리자 | 2020-04-27 | 11010 |
454 |
2020학년도 1학기 제5~7주차 비대면수업 운영지침(변경)
2020-04-10
|
관리자 | 2020-04-10 | 9772 |
453 |
[교무처] 비대면 수업 지원을 위한 캠퍼스 교육시설 개방 안내
2020-04-08
|
관리자 | 2020-04-08 | 6653 |
452 |
2020학년도 학사운영에 대한 총장 서신
2020-03-31
|
관리자 | 2020-03-31 | 9282 |
451 |
2020학년도 1학기 비대면 수업(실시간/비동시 온라인 강의) 운영 4주 추가연장
2020-03-30
|
관리자 | 2020-03-30 | 131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