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자주찾는 메뉴

대학생활

 

차 의과학대학교-하나금융나눔재단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사업 기부금 전달식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8-06 14:08
조회
764
차 의과학대학교(총장 이훈규)와 하나금융나눔재단(이사장 함영주)는사회공헌사업에 대한 협력을 이어가기로 했다.이를 위해 18일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사업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기부금 전달식은 차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 정광회 기획처장, 김진용 통합의학대학원장, 하나금융나눔재단함영주 이사장, 윤종웅 상근이사등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차 의과학대학교와하나금융나눔재단은2018년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했고, 이번 기부를 통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차의과학대학교 의료봉사단 차메드(CHA-MED)의의료봉사팀, 건강지원팀을 후원하게 됐다. 의료봉사팀과 건강지원팀은 의료시설 취약지역을 방문해 의료봉사활동, 건강교육, 식사 지원, 맞춤형체형교정, 아로마테라피, 건강특강등 다양할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차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건강과 웃음을 전해주는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사업을 후원해주시는 하나금융나눔재단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하나금융나눔재단함영주 이사장은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사업이 전문적이고 진정성이 높아 지속적으로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하나금융나눔재단은‘아름다운 동행’ 등 사회공헌사업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우리 이웃들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차 의과학대학교는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주는 대학’이라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기업, 단체들과 함께 생명사랑의 가치를 공유하는 사회공헌사업 ‘아름다운 동행’을 진행하고 있다.

 


[차 의과학대학교-하나금융나눔재단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사업 기부금 전달식 사진]


차의과학대학교이훈규 총장(오른쪽)은 하나금융나눔재단함영주 이사장(왼쪽)과‘아름다운 동행’ 기부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